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삶

다꿈스쿨 나인해빗 가입이유?

안녕하세요. 머니샤워 입니다.


삶의방향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방황하던 시절

(불과 몇달전?ㅋㅋ)


자기혁명캠프라는 강의를 듣고

내가 사는 목표.

내가 사는 이유.

나의 삶의 소중함.

나의 소중함.

가족의 소중함.

시간의 소중함..

등등..


많은걸 일깨울 수 있었다.



모든게 아침기상과 하루의 루틴 덕분에

이룬 쾌거였다..


하지만 자기혁명캠프는 5주의 여정 이후 끝이 났고..

그간 바쁘게 달려온 나는 뭔가 공허하고 두려웠다.


함께하는 동기들이 있었지만..

뭔가 느슨해진 느낌이었고..

하루하루 다짐을 하긴 하지만

뭔가 자신이 없었다.



그때 다꿈스쿨에서 나인해빗 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연락이 왔다.

둘러보니 청울림님을 필두로 온라인 자기계발을 하는 시스템이었다.

한달 술값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안들을 이유가 없었다.



함께하는 것의 힘을 알게 된 나는..

다시한번 함께라는 힘을 통해

나의 삶을 만들어 나갈것이다.


자기계발에 관심 있으신분.

내 삶을 내 스스로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가고 싶으신분.

그런데 혼자 뭘 해야될지 막막하신분.

그런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6개월/12개월 두가지로 나뉘어 1년에 2번만 모집을 하니

망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1년 시즌 첫 멤버쉽 신청기간 : ~2020년 12월 29일(화요일)까지..



<관심 있으신분들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