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삶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1


첫번째 책리뷰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


이 책은 이전에 봤던 '부의 추월차선'에서 추천을 한 책이라서 읽어보았다.

철강왕 카네기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계발을 할수 있도록

성공법칙을 정리해달라는 부탁을 받은 나폴레온힐 이 쓴 책으로..

나온지 70년이 지났다고 한다.


총 세권으로 된 책인데 아직 1편밖에 못봐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뭔가 두리뭉실한 느낌을 받게 되는 책이었다.


하지만 실천하라고 했던 것들이 꽤나 있어서

다시 한번 보면서 정리를 한 뒤 직접 실천해보아야겠다..


어떤 책을 보던 어떤것을 받아들이던 머릿속에만 있어서는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


꼭 실천을 해보아야 겠다..